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취미생활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방법 및 이용권

by 면책을 위해 2022. 7. 11.

지금은 대부분의 스포츠를 유료 시청을 해야 하는데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방법 및 이용권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스포티비 외에도 tvN SPORTS에서도 중계를 하는 만큼 티빙 무료 시청 방법 또한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제 끝난 2022 윔블던 테니스 중계와 더불어 2022 FIBA 아시아컵 남자 농구 중계를 시작으로 프리미어리그 등의 경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스포티비에서 단독 생중계 되는 스포츠들이 아주 많습니다. 특히나 이번에 8월부터 빠르게 시작이 되는 프리미어리그의 손흥민 경기를 보려고 하는 분들도 많은 만큼 무료 시청방법과 이용권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알아보면 프리미엄과 베이식 이용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프리미엄 이용권 : 부가세 포함 기준 16,500원으로 매월 자동 결제되며 모바일, PC, 스마트 TV로 모든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보실 수 있으며 최고 화질로 광고 없이 볼 수 있습니다.
  • 베이식 이용권 : 부가세 포함 8,690원으로 매월 자동 결제되며 모바일, PC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고화질 VOD 시청이 가능합니다.

 

■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이번 시간에는 궁금해 하시는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한 달 무료 이벤트는 하지 않지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한달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에서는 현재 해외 주요 스포츠 중계를 독점으로 하는 OTT 서비스입니다. KBO 리그, KBL,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NBA, MLB, 농구 경기 등의 다양한 스포츠를 독점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 다시 보기 VOD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가입해야 하는 채널이 아닌가 싶은데요.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시청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하시면 해외 스포츠 라이브, 다시 보기 VOD, 라이브 채널, 화질/지원 기기 등의 무제한 이용권을 가지게 됩니다. 단, 이러한 혜택은 PC 또는 모바일로만 보실 수 있으며 TV시청으로 생중계는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하셔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멤버십 혜택

 

 

그렇다면 네이버 멤버십 혜택도 알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로 가입할 순 없으니 네이버 멤버십 혜택도 알아봐야겠죠. 일단 멤버십은 월 4,900원의 이용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쇼핑을 통한 적립과 혜택 그리고 티빙 방송 무제한, 시리즈 온 영화 무제한 등의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하 스포티비 나우 가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 인증을 통해 간단하게 가입을 하실 수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아래를 보시면 'SPOTV NOW'라고 보이면 되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 진행해야 하며 그래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방법 및 이용권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총해 한 달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만큼 이번에 하게 2022 FIBA 아시아컵 남자 농구 중계부터 프리미어리그까지 다양한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생중계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 fiba 아시아컵 중계 남자 농구 국가대표 한국 중국 실시간 무료

이번 시간에는 2022 fiba 아시아컵 중계 남자 농구 국가대표 한국 중국 실시간 무료 채널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얼마 전 필리핀과의 평가전을 통해 한국 남자 농구 국가대표의 경기력을

snrnsls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