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는 소상공인을 위한 재난지원금 신청을 온라인을 통해 받고 있는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지원대상이 되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신청을 하시길바랍니다.
■ 지원대상
- 사업자등록증상 21.12.31 이전 개업, 사업장 소재시가 안양시 관내 소상공인
- 신청일 현재 휴폐업 상태가 아닐 것
- 여러업체 운영을 하는 경우 1개의 업체만 지급
- 공동대표가 운영중이라면 1인에게만 지급(위임장 필요)
- 법인대표자 1인에게 지급(위임장 필요)
- 집합금지 및 영업시간제한 조치 위반하지 않은 소상공인
■ 지원제외대상
-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무등록사업자
- 비영리기업, 단체, 법인 및 법인격 없는 조합
- 휴폐업 소상공인 및 매출액이 없는 소상공인
-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조치 위반 사업체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5.2(월) ~ 5.13(금) 이며 5.2(월) ~ 5.6(금)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기준 5부제 시행
5.2(월) | 5.3(화) | 5.4(수) | 5.5(목) | 5.6(금) |
1, 6 | 2, 7 | 3, 8 | 4, 9 | 5, 0 |
- 오프라인 신청 : 5.16(월) ~ 5.20(금) 각 사업부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자(기업경제과, 안전총괄과, 교육청소년과, 문화관광과, 구청)
■ 지급시기
- 온라인 신청 : 22.5.4(수)~5.20(금)
- 오프라인 신청 : 22.5.18(수)~5.27(금)
■ 신청서류
-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지원 신청서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제3자 제공 활용동의서
- 재난지원금관련 확인 및 동의서
- 본인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
- 통장사본
- 소상공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위임받은 자 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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