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취미생활/재미난 스포츠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TV조선 쿠팡플레이 무료중계(대한민국)

by 면책을 위해 2022. 9. 21.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A매치 경기인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TV조선 쿠팡 플레이 무료 중계(대한민국)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마지막 친선경기인만큼 많은 기대를 하는 경기입니다.

 

 

이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23일 코스타리카, 27일 카메룬과의 평가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부상으로 제외단 이재성을 빼곤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김민재, 이강인 등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이번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TV조선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월드컵 축구 대표팀은 최종 점검에 나서는 것인데요.

 

 

9월 23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맞대결로 한국 코스타리가 생중계 시청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코스타리카

 

 

코르타리카 북중미 예선에서 4위를 차진한 팀으로 뉴질랜드와 플레이오프까지 치른 끝에 본선에 진출을 하게 됐습니다. 이번 코스타리카 대표팀 명단을 보면 유럽리그 해외파 선수들이 많이 빠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피파랭킹은 34위로 한국의 피파랭킹 28위보다 조금 낮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부터 3회 연속 월드컵에 나서고 있는 팀으로 같은 조에는 독일, 스페인, 일본과 속해 있습니다.

 

 

 

■ 카메룬

 

 

아프리카 전통 강호인 카메룬은 카타르 월드컵까지 포함을 하면 총 8회 진출한 강팀입니다. 1990년 이탈리아 월드컵에서는 8강까지 갔던 적이 있었는데요. 현재 피파랭킹은 38위로 대한민국보다 조금 낮습니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브라질, 세르비아, 스위스와 같은 조에 있습니다.

 

 

■ 벤투 감독 인터뷰

 

 

19일 파주 NFC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벤투 감독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코스타리카와 카메룬 경기는 최선의 방식으로 준비하겠다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경기로 진행이 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자세하게 다른 경기에 대한 부분은 말은 하지 않았지만 월드컵 본선을 겨냥한 맞춤형 전술을 보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벤투 감독은 프레이를 발전시킬 것이라면서 두 경기를 이전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시도하겠다고 한 것입니다.

 

팬들에게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우리 선수들에게도 자랑스워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는데요. 월드컵 까진 아직 시간이 남아 있지만 지금까지 준비는 거의 마무리됐음을 시사했습니다.

 

 

■ 9월 A매치 대표팀 명단

 

 

  • 골키퍼 : 김동준(제주), 김승규(알샤바브), 송범근(전북)
  • 수비수 : 권경원(감바 오사카), 김민재(나폴리), 김영권, 김태환(울산), 김진수, 김문환(전북), 윤종규(서울), 조유민(대전), 홍철(대구)
  • 미드필더 : 권창훈(상무), 나상호(서울), 백승호(전북), 손준호(산둥 루넝), 손흥민(토트넘), 양현준(강원), 이강인(마요르카), 이재성(마인츠), 정우영(알 사드), 정우영(프라이브루크), 황인범(올림피아코스), 황희찬(울버햄튼)
  • 공격수 : 조규성(전북), 황의조(올림피아코스)

 


지금까지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TV조선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대한민국) 대해 알아봤는데요. 2022 카타르 월드컵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A매치입니다. 그러니 만큼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 팬들에게 희망을 줘야 할 텐데요.

 

이번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중계는 TV조선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 인터넷으로는 쿠팡 플레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시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해외축구 중계 무료 보는 방법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채널을 통해 보시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메이저리그도, 프리미어리그도 모두 유료로 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무료중계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

snrnsls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