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취미생활/재미난 스포츠

2022 윔블던 테니스 준결승 4강 중계 (조코비치 나달 기권)

by 면책을 위해 2022. 7. 8.

오늘은 2022 윔블던 테니스 준결승 4강 중계 (조코비치 나달 기권)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나달은 부상투혼 속에 4강에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7일(현지시간) 기권을 선언했습니다. 나달에 기권함에 따라서 닉 키리오스(40위, 호주)가 결승에 오르게 됐습니다. 이번 부상은 나달의 복근이 찢어져서라고 하는데요.

 

 

 

■ 나달의 부상

 

 

나달의 부상으로 인해서 기권을 했습니다. 나달은 "온종일 어떠한 선택을 해야 할지 생각했는데 계속해서 대회를 소화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말을 하게 돼서 매우 슬프다"라고 말을 하면서 아쉬워했습니다. 나달은 2010년 이후 12년 만에 윔블던 우승을 도전했지만 실패를 했습니다.

 

 

8강전에서 나달은 테일러 프리츠와의 대결중에 2세트 후 메디컬 타임아웃까지 쓰면서 힘든 경기를 펼쳤는데요. 진통제와 소염제를 목고 복부에 테이핑까지 하면서 코트에 복귀 끈질긴 대결 끝에 3-2로 역전승을 했지만 부상 악화를 위해서 잠시 멈추기로 한 것입니다. 나달은 앞으로의 경기에 나가지 못할 위험을 감수할 수 없다고 하며 우승이 아닌 행복이라고 했습니다.

 

■ 2022 윔블던 테니스 준결승 중계

 

 

이렇게 나달이 부상으로 인해 기권을 한 가운데 2022 윔블던 테니스 준결승 중계 나달의 모습은 볼 수 없게 됐습니다. 그렇기에 남자 단식경기는 조코비치와 노리의 경기만이 펼쳐지게 됐습니다.

 

 

  • 7월 8일(금)
    • 21:30 여자 복식 준결승 키체노크 & 오스타펜코 : 크레이치 코바 & 시니아 코바
    • 22:30(예상) 남자 단식 준결승 조코비치 : 노리

 

 

대부분의 전문가와 팬들은 조코비치와 나달의 결승전을 바랐고 예상을 했지만 뜻박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나달의 부상으로 인해 기권을 했기 때문인데요. 키리우스는 처음 결승에 진출을 하는 만큼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인지 예상과 마찬가지로 조코비치는 결승전에 오르게 될 것인지 2022 윔블던 테니스 준결승 4강 중계를 통해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2022 윔블던 테니스 예선 및 본선 중계 방송

롤랑가로스컵이 끝나고 이번에는 2022 윔블던 테니스 경기가 치뤄집니다. 롤랑가로스에서 우승을 했던 나달을 비롯해서 조코비치, 시비옹테크, 윌리엄스, 권순우 등이 총출동하는 이번 경기는

snrnsls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