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취미생활/재미난 스포츠

토트넘 맨시티 경기 중계 손흥민 실시간 하이라이트 보기 무료 채널

by 면책을 위해 2022. 9. 8.

이번 시간에는 토트넘 맨시티 경기 중계 손흥민 실시간 하이라이트 보기 무료 채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리그 2위 탈환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토트넘 맨시티 4승 2 무 0패로 승점은 14점으로 같지만 골득실에 차이를 보이면서 맨시티는 리그 2위, 토트넘은 리그 3위를 기록 중입니다.

 

7경기 손흥민의 득점이 없는 가운데 괴물 같은 홀란드의 득점은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과연 손흥민이 살아나면서 맨시티를 잡게 될 것인지가 관건인 경기입니다.

 

 

■ 토트넘 맨시티 중계

 

 

손흥민의 첫 골이 터질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토트넘 맨시티 중계 11일 일요일 새벽 1시 3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바 나우(SPOTV NOW)를 통해 독점 생중계가 되는데요.

 

 

토트넘 맨시티 실시간 무료 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해외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가능한 만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토트넘 : 4승 2 무 0패 (승점 14점) 리그 3위
  • 맨시티 : 4승 2무 0패 (승점 14점) 리그 2위
  • 경기 장소 : Etihad Stadium
  • 경기 시간 : 2022년 9월 11일 (일) 1시 30분
  • 경기 중계 : SPOTV ON, SPOTV NOW

 

 

■ 손흥민의 골은 언제

 

 

과연 손흥민의 골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추석 연휴인 11일 일요일 새벽에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리그 2위 레 도전을 하게 됩니다.

 

 

시즌 7경기 동안 골이 없는 손흥민은 맨시티를 상대로 첫 골 사냥을 하게 되는데요. 첫 골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 만큼 괴물인 엘링 홀란드가 있는 맨시티를 상대로 첫 골을 노립니다.

 

손흥민은 21-22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결승 득점을 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골이 없지만 맨시티전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손흥민의 빠른 스피드로 마르세유의 상대에 레드카드를 만들어 내면서 팀 내 분위기는 달라졌고 승리까지 이뤄진 만큼 경기력이 올라오는 모습이라 더욱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9월 10일 나폴리 VS 스페치아 중계 보기

 

나폴리 스페치아 경기 중계 김민재 실시간 라이브 무료중계 채널

이번 시간에는 나폴리 스페치아 경기 중계 김민재 실시간 라이브 무료 중계 채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나폴리는 리그 2위를 달리며 아직 패가 없는데요. 어제 챔피언스리그에서의 활약은

snrnslsj.tistory.com

 

 

■ 토트넘 대 맨시티

 

 

2021-22 시즌 맞대결에서 토트넘 대 맨시티 중계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토트넘의 우위였는데요. 맨시티가 리그에서 허용한 3패 중에서 2패는 토트넘이 만들었었습니다. 그러나 홀란드의 영입으로 더욱 강해진 맨시티는 더욱 강해졌습니다.

 

 

토트넘은 첫 챔피언스리그에서 히샬리송의 활약과 함께 이반 페리시치를 보상했는데요. 이처럼 보강된 선수들의 활약 또한 지켜봐야 할 내용입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시티는 4-0으로 승리했고 최근 4경기에서 15골을 터트리면서 강력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중에는 2경기 연속 헤트트릭과 5경기 연속 득점을 성공시킨 홀란드가 있습니다.

 

 

3년 만에 챔피언스리그에 오 오른 토트넘은 마르세유의 경기에서 2-0으로 이기면서 무패행진을 이어갔는데요. 히샬리송의 이적 후 첫 골과 함께 멀티골로 활약을 했습니다.

 

리그 2위로 승점이 같은 토트넘 맨시티 중계는 어느 팀이 승리를 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 만큼 중요한 경기입니다.

 

 


토트넘 맨시티 경기 중계 손흥민 실시간 하이라이트 보기 무료 채널을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토트넘 맨시티 하이라이트 또한 위의 해외 채널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는 만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방법 및 이용권

지금은 대부분의 스포츠를 유료 시청을 해야 하는데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방법 및 이용권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스포티비 외에도 tvN SPORTS에서도 중계

snrnslsj.tistory.com

 

 

댓글